최신취업정보

2014 희망이음 프로젝트 안내_ 학부모 동반 기업탐방(스톨베르그 앤드 삼일(주))

희망이음 프로젝트 운영사무국의 의뢰로 스톨베르그 앤드 삼일(주)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첨부자료를 확인하여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희망이음 프로젝트는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15 도시 테크노파크와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기업과 청년 인재 간의 상호교류를 통한 정보격차 해소 그리고 취업시장의 미스매칭 해결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희망이음 프로젝트 운영사무국에서는 산업통상부에서 선정된 지역 우수기업과 지역 우수인재를 매칭시켜주는 역할을 수행중입니다.

금주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스톨베르그 앤드 삼일()’ 귀교의 금속공학, 무기재료, 재료공학, 신소재 관련 학과의 우수인재 매칭하여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를, 그리고 귀교의 해당 학생들에게는 우수한 기업 사례를 체험해보는 기회로 

자리매김 하였으면 합니다.

희망이음 프로젝트는 단순 기업홍보가 아닌, 기업과 학생들과의 정보교류를 원활히 하고자 시작한 프로그램이기에
버스 지원교통문제‘, ‘여행자 보험안전문제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운영사무국에서 최대한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귀교의 학생들에게도 실무를 탐방해본다는 자체 만으로도  도움이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기업탐방은 "학부모 탐방"프로그램을 병행하는 탐방으로 준비되었습니다.

"학부모 탐방" 청년층 취업에 영향을 미치는 부모님과의 동반 탐방을 통해 지역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진로 취업의 방향에 대해 함께 체험하고 의논할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습니다.

 

귀교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학부모 탐방을 신청한 학생들에 대해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나눌 있도록

상품권 / 영화예매권 / 외식상품권 등의 탐방 선물(품목 미정, 현물 5만원 상당)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학부모 탐방을 중점적으로 요청드리지만, 학생만 참여하는 일반기업탐방 신청도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께서는 첨부된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운영사무국 측에서 원활히 매칭시킬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사항에 대해서는 참고자료에 더욱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희망이음 프로젝트 운영사무국 (hopelink@hopelink.kr, 02-6959-1748)
– 희망이음 프로젝트 사이트 (
http://www.hopelink.kr/main.do